닫기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뮤비서 교복+파워청순 판타지 이루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60125000931038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16. 01. 25. 09:57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뮤비서 교복+파워청순 판타지 이루다

 그룹 여자친구가 신곡 '시간을 달려서' 뮤직비디오에서 여자친구만의 매력인 '파워청순'을 뽐냈다.


여자친구는 25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시간을 달려서'가 담긴 세 번째 미니앨범 '스노플레이크(Snowflake)'의 전곡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시간을 달려서' 뮤직비디오에서 여자친구는 데뷔곡 '유리구슬' 때부터 고수해온 '파워청순' 매력을 뽐냈다.


공개된 '시간을 달려서' 뮤직비디오에서 여자친구 멤버들은 곡의 콘셉트와 맞게 변신했다. 교복을 입고 등장한 여자친구 멤버들은 '시간을 달려서 어른이 되고 싶다'는 곡의 메시지처럼 각자의 미래를 꿈꿔간다는 설렘을 담아냈다.


특히 여자친구는 데뷔곡 '유리구슬'부터 '오늘부터 우리는'까지 고수해온 '파워청순' 콘셉트를 이번에도 앞세웠다. 청순하고 서정적인 곡의 분위기와 상반되는 파워풀한 안무는 여자친구가 만들어온 이미지에 부합하며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한편 여자친구의 '시간을 달려서'는 공개 직후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크게 사랑 받고 있다. 여자친구는  이날 오후 3시 광장동 악스홀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갖고, 오후 8시에는 팬들을 대상으로 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