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대교 키즈스콜레, 꿈꾸는 달팽이 ‘아이 깜찍 팝업북’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28010016262

글자크기

닫기

박진숙 기자

승인 : 2025. 04. 28. 09:22

키즈스콜레, 꿈꾸는 달팽이 '아이 깜찍 팝업북' 출시
대교그룹 키즈스콜레는 꿈꾸는 달팽이 '아이 깜찍 팝업북'을 출시했다./대교
대교그룹의 유아동 독서 교육서비스 브랜드 키즈스콜레는 꿈꾸는 달팽이의 대표 상품인 '팝업북' 라인업 보강을 위한 단행본 '아이 깜찍 팝업북'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꿈꾸는 달팽이 베스트셀러인 '미니 깜찍 팝업북'의 신규 팝업 시리즈로 놀이공원, 음식, 수족관, 자동차, 탈것, 기차 등 아이들의 흥미를 끌 수 있는 6종의 팝업북으로 구성됐다.

특히 일본 영유아 팝업북 작가인 와라베 키미카의 최신작으로, 키즈스콜레가 국내 최초로 독점 계약을 체결해 선보이는 시리즈이며 국내에 팝업북을 선호하는 학부모와 아이들에게 새로운 흥미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기존 팝업북보다 판형이 2배 커져 그림이 한층 실감나고 생생하게 표현되며, 아이들에게 팝업북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다양한 의성어와 의태어가 사용되어 영유아 언어 발달에도 도움을 준다.

꿈꾸는 달팽이 관계자는 "이번 '아이 깜찍 팝업북' 출시를 통해 영유아 팝업북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져갈 계획이다"며 "다채로운 팝업 구현으로 아이들의 흥미와 상상력을 자극하고, 영유아 인지 능력 및 어휘력 발달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박진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