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삼성전자, 월드IT쇼서 갤럭시 AI 체험공간 선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24010014323

글자크기

닫기

정아름 기자

승인 : 2025. 04. 24. 10:00

삼성전자
2025 월드IT쇼 삼성전자관 체험공간을 방문한 관람객들이 갤럭시 S25 시리즈의 생성형 편집 기능으로 사진을 편집하고 있다./삼성전자
삼성전자가 24일 ~ 26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월드IT 쇼에서 갤럭시 AI 체험 공간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 시리즈 디자인의 곡선을 반영한 라운드 형태로 870㎡ 규모의 전시공간을 조성했다. 관람객들은 체험 공간에서 갤럭시 AI 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지하철, 학교 등 일상 공간에서 갤럭시 S25 시리즈의 갤럭시 AI 기능을 체험할 수 있게 했다.

관람객은 전시관 입구의 AI 쇼룸에서 갤럭시 S25 시리즈를 통해 한 문장의 명령어를 말하면 필요한 앱들이 연결되어 한번에 실행되는 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 갤럭시 S25 시리즈 카메라를 이용해 직접 주변 환경이나 사물을 보여준 뒤 궁금한 점을 질문하면, 비주얼 AI에 기반한 실시간 답변을 받는 기능도 체험 가능하다.

지하철로 꾸며진 공간에서는 갤럭시AI가 사용자에게 개인화된 맞춤 정보를 제공하는 나우 브리프(Now Brief) 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학교로 꾸며진 공간에서 수학, 외국어 등 교과목 문제를 갤럭시 AI로 편리하게 해결하는 등 갤럭시 S25 시리즈의 다양한 AI 활용법을 선보인다.

엘리베이터로 연출한 비디오 부스 공간에서는 갤럭시 S25 시리즈와 함께 원하는 테마를 배경으로 자유롭게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전시공간에서 갤럭시 AI 기능을 배울 수 있는 AI 클래스도 운영한다. AI홈과 헬스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더욱 진화한 갤럭시 AI를 보다 밀도 있게 경험하고 폭넓게 활용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됐다"며 "클래스와 실습 등 대폭 강화한 색다른 체험 요소와 함께 갤럭시 AI가 만들어 가는 가치 있는 일상을 실감나게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아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