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연속 만족도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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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조사는 182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공공기관의 고객 만족도를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지표로 활용된다.
한국전기안전공사는 찾아가는 방문형 컨설팅과 안전관리자 기술교육을 진행하고, 고객의 목소리(VOC) 관리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수요자 중심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였다.
이를 통해 이번 고객만족도조사 주요 평가 항목(전반적 고객만족, 서비스 품질 등)에서 긍정적인 결과를 이끌어내며, 3년연속 고객만족도 향상이라는 성과를 달성했다.
남화영 한국전기안전공사 사장은 "고객의 안전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우리 공사의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의지를 반영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전기안전 분야에서 지속 가능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