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예산군 김택중 부군수 ‘군민 행복 위한 현안 해결’ 앞장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13010007304

글자크기

닫기

김관태 기자

승인 : 2025. 04. 13. 11:00

'주요업무 목표달성 이행계획' 점검 위한 실적보고회 추진
예산군 김택중 부군수, ‘군민 행복 위한 현안 해결’ 앞장
김택중 예산부군수
예산군 김택중 부군수, ‘군민 행복 위한 현안 해결’ 앞장
예산군 2025년 주요업무 목표달성 이행계획 1분기 실적보고회 모습
충남 예산군은 지난 1월 1일 취임한 김택중 부군수의 행보가 주목받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김 부군수는 짧은 기간에도 풍부한 현장경험과 탁월한 추진력으로 민선 8기 군정 운영을 든든하게 뒷받침하며, 지역 발전의 내실을 다지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김 부군수는 취임 직후 군 주요 사업장을 방문해 추진 상황과 향후 계획을 점검하며, 발 빠른 실천 행정으로 군정 현안 파악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예산천지구 풍수해생활권 종합정비사업 △예산상설시장 루프탑 조성사업 △K-773 문화복합단지 지원시설 조성사업 △내포 농생명 융·복합산업 클러스터 조성사업 등 지역 핵심사업 현장을 찾아 전반적인 사항을 꼼꼼히 확인하며 군정 현안을 신속히 파악했다.

또 김 부군수는 해빙기 시설물 안전 점검, 산불 예찰, 행사장 사전점검 등 군민 안전을 위한 현장 행정도 함께 추진했다. 아울러 군은 지난 9일 김 부군수 주재로 '2025년 주요업무 목표달성 이행계획' 1분기 실적보고회를 개최하고, 99개 추진사업의 이행 상황을 점검한 바 있다.

김 부군수는 "이번 실적보고회를 통해 파악한 미진한 사업들이 계획대로 추진될 수 있도록 행정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며 "모든 공직자가 군민 행복을 위해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관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