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수리용 럭셔리 딜리버리 트럭·택시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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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21일에는 HS효성더클래스 최초로 미디어를 서비스센터로 초청해 브랜드만의 프리미엄 서비스 전략을 공개했다. 또한 테크니션·앰배서더가 차량 관리 팁을 설명하며 정밀한 정비 과정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설명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다음날에는 벤츠 오너 고객들을 초청해 '봄철 차량 관리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비스센터 투어와 함께하는 퀴즈 이벤트·럭키 드로우 등을 진행하며 풍성한 경품을 제공해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방배 서비스센터는 '사고수리용 럭셔리 딜리버리 트럭 서비스'를 7월까지 시범적으로 도입하는데 수리가 완료된 차량을 운송용 럭셔리 딜리버리 트럭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배송할 계획이다.
행사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한 '택시 서비스'는 방배 서비스센터의 전용 벤츠 차량이 고객을 센터로 편리하게 이동시키며 차별화된 럭셔리 경험을 제공한다.
이경섭 HS효성더클래스 대표는 "방배 서비스센터를 시작으로 한층 고도화된 고객 중심 서비스를 선보이겠다"며 "벤츠 프리미엄 서비스의 대표 딜러사로서 고객의 품격에 걸맞은 최상의 모빌리티라이프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