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고급 욕실 시장 입지 강화
|
휠렌 엣지 무광 시리즈는 지난 2023년 출시했던 사각 디자인의 욕실용품으로만 구성된 '휠렌 엣지 시리즈(FULEN-4000)'에 매트한 질감을 더해 새롭게 선보인 위생도기 시리즈다. 사각 디자인의 일체형비데와 세면기에 무광 소재를 적용해 한층 차분하고 세련된 욕실 공간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지난해 대림바스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휠렌 엣지 IoT(FULEN Edge IoT)'를 출시한 바 있다. 이번 신제품인 휠렌 엣지 무광 시리즈까지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유광과 무광, IoT 중 취향과 욕실 콘셉트에 맞춰 고를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힌다는 구상이다.
휠렌 엣지 무광 시리즈의 구성품인 무광 일체형비데는 직선을 강조한 사각 디자인에 무광 소재를 더해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욕실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다. 넓은 사각 시트를 적용해 편안한 착좌감을 제공하며, 인체 동작을 감지하는 오토센서 제어기술을 탑재해 자동 개폐 및 물내림 기능으로 편의성이 높다.
신제품의 다른 구성품인 무광 일체형 세면기는 무광 마감 처리와 함께 배수관이 밖으로 드러나지 않도록 설계해 보다 감각적인 욕실 공간을 선사한다. 또, 3개의 오버플로우 홀(물넘침방지 배수구)로 물 넘침을 방지해 실용성까지 높였다.
나아가 대림바스의 독자적인 '세라슬림(CeraSlim)' 기술이 적용돼 4mm의 얇지만 강한 내구성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기존의 둔하고 무거운 세면기 디자인에서 벗어나 세련된 곡선과 직선의 조화를 살려 품격 있는 욕실 인테리어로 연출 가능하다.
신상훈 대림바스 차장은 "빛 반사를 줄여 세련된 공간을 조성하고 관리 편의성까지 갖춘 무광 소재가 인테리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이를 반영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한층 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갖춘 프리미엄 제품으로 고급 욕실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