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포먼스·이탈리안 럭셔리 경험 선사
시승 완료 시 마세라티 공식 굿즈 증정
|
이번 행사는 고객이 직접 차량을 경험하면서 마세라티를 대표하는 하이퍼포먼스와 '이탈리안 럭셔리' 감성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도록 전국 공식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시승을 희망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그레칼레 GT·모데나·트로페오(2월 22일~3월 2일), 뉴 그란투리스모 모데나·트로페오 및 뉴 그란카브리오 트로페오(3월 8~16일), 그레칼레 폴고레(3월 20~26일) 순이며 시승 희망 모델은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시승 완료 고객에게는 마세라티 공식 굿즈를 증정한다.
한편 그레칼레는 지난해 10월 마세라티코리아가 공개한 럭셔리 SUV로 동급 최고의 실내 공간·편안함을 제공하는 동시에 스포티함과 우아함 사이의 균형을 유지했다. 특히 순수 전기 SUV 그레칼레 폴고레는 최고출력 410kW, 최대토크 820Nm, 최고속도 220㎞/h 등 '전기차'라는 조건에 타협하지 않는 성능을 갖췄다.
뉴 그란투리스모와 뉴 그란카브리오는 스포츠카의 '하이퍼포먼스'와 장거리 주행을 위한 '편안한 승차감'을 결합한 그랜드 투어러로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과 혁신 기술로 무장했다. 뉴 그란투리스모는 2도어 4인승 쿠페, 뉴 그란카브리오는 2도어 4인승 컨버터블 모델이다.
다카유키 기무라 마세라티코리아 총괄은 "이번 행사는 고객이 마세라티가 선사하는 진정한 럭셔리·편안함·하이퍼포먼스를 직접 경험하고 브랜드의 가치를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준비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