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겨울 음료 40% 할인
|
8일 업계에 따르면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를 운영하는 지앤푸드는 굽네의 플래그십 스토어 플레이타운에서 출시 후 열띤 반응을 얻고 있는 '갈비천왕 플러스 피자'의 즉위식 굽네 데이 이벤트를 8~17일까지 진행한다.
지난달 16일 출시된 갈비천왕 플러스 피자는 10인치 사이즈의 피자를 1만4900원에 선보였는데 출시 3주 만에 1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굽네는 서울시 마포구 잔다리로에 위치한 굽네 플레이타운에서 매달 치킨과 피자를 즐길 수 있는 시식과 함께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한 '굽네 데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달에는 갈비천왕 플러스 피자의 메뉴명에서 착안해 '마침내 피자 왕위에 오르다'라는 콘셉트의 굽네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갈비천왕 플러스 피자를 시식할 수 있다. 금~일요일까지는 '왕의 덕목'을 가리는 게임 이벤트에 참여하고 선물도 받아갈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최대 8000원 할인 받아 주문할 수 있는 시크릿 링크를 제공한다. 고객들이 신제품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것으로 굽네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다.
정태용 지앤푸드 대표는 "유동인구가 많은 홍대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한 굽네 플레이타운에서 Z세대를 비롯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맛있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중 끝자리가 '0'으로 끝나는 날인 11월 10일(1차) 20일(2차), 30일(3차)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에 투썸플레이스의 겨울 시즌 음료 4종(윈터 뱅쇼, 뱅쇼 로우 슈거, 진저 시트러스 라떼, TWG 카모마일 유자티)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기온이 부쩍 내려가고 쌀쌀해진 날씨에 겨울의 정취를 담은 음료를 찾는 분들을 위해 시즌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계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