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조국혁신당 장현 영광군수 후보, 서울-영광 ‘광폭 행보’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25010014237

글자크기

닫기

영광 신동준 기자

승인 : 2024. 09. 25. 16:56

김어준 뉴스 공장 '겸손은 힘들다', 메디치미디어 '신혜선의 식탁' 전격 출연
각종 지역공약·영광군수 후보로 나선 계기·청렴군수 공약 등 실천계획 설명
장현
조국혁신당 장현 영광군수 후보(왼쪽)와 곡성군수 후보 박웅두 후보(오른쪽)가 지난 24일 유튜브 김어준의 뉴스 공장에 출연해 각종 지역 공약과 조국혁신당 차원의 전략을 설명하고 있다. /장현 후보 선거사무소
다음 달 16일 영광군수 재선거에 나선 조국혁신당 영광군수 장현 후보가 서울과 영광 두 곳에서 광폭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장 후보는 영광 시내 곳곳에서 유세를 이어가면서도, 인기 유튜브 채널에도 전격적으로 출연하며 영광군수 재선거의 관심도를 높여가고 있다.
장현 후보는 지난 24일, 165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김어준의 '겸손은 힘들다'에 출연했다. 이 자리에서는 박웅두 곡성군수 후보 및 신장식 의원과 함께하며, 각종 지역 공약과 조국혁신당 차원의 전략을 설명했다.

이어 25일, 약 21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메디치미디어의 '신혜선의 식탁'에도 조국혁신당 서왕진 의원과 함께 출연했다. 약 50분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영광군수 후보로 나선 계기, 청렴군수 공약, 구체적인 실천 계획 등을 구체적으로 설명하며, 준비된 후보로서 자질을 보여주었다.

장현 후보는 영광에서 새벽부터 유세를 이어가면서도, 오후에 바로 서울 일정을 소화하며, 중앙 정계과 지역 정치를 아우르는 주요 후보로서 주목받고 있다. 후보자는 이러한 관심을 선거 후에도 이어나가며 향후에도 영광 발전을 위한 중요한 교두보로 삼겠다는 계획이다.

장현 후보는 "영광 군수선거가 지역을 넘어 중앙에서도 이렇게 주목을 받은 것은 조국혁신당에 대한 군민들의 염원이 반영된 결과"라며 "이 관심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 영광이 지속적으로 주목받고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동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