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꽃게 100g당 890원 대형마트보다 저렴
산지직송 배송으로 새벽물량 다음날 새벽에
|
쿠팡은 26일부터 9월 1일까지 1주일간 충남 태안 신진도 등 산지에서 갓 잡은 싱싱한 생물 꽃게와 함께 냉동 손질 꽃게, 꽃게탕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가을 꽃게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햇꽃게 3㎏을 2만6720원(100g당 890원)에 구매할 수 있고, 햇꽃게 2㎏은 1만7920원에 살 수 있다. 대형마트 가격보다 저렴하다.
쿠팡은 생물인 가을 햇꽃게는 신선도가 핵심인 만큼 로켓프레시만의 특별한 산지직송 시스템으로 판매한다고 설명했다. 물류센터가 아닌 산지에서 상품 검수, 포장, 운송장 부착을 끝내고 곧바로 배송 캠프로 이동하는 시스템이다. 불과 반나절 만에 꽃게 하역부터 배송출발까지 모든 과정이 이뤄지기 때문에 고객들은 새벽에 잡힌 물량을 빠르면 다음날 새벽에 바로 받아볼 수 있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에서 수산물 이력제가 적용된 꽃게도 함께 선보인다. 상품에 표시된 QR 코드를 통해 꽃게의 생산지, 포장일자, 생산자를 확인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제철을 맞아 영양이 풍부한 꽃게를 보다 싱싱하고 빠르게 고객들이 만나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로켓프레시를 통해 신선하게 살이 꽉 찬 꽃게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가을철 식탁 위를 더욱 풍성하게 채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