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구리농수산물공사, 복 나눔 ‘삼계탕 데이’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724010015230

글자크기

닫기

구리 구성서 기자

승인 : 2024. 07. 24. 14:11

'나누는 기쁨, 커지는 행복'
지역내 독거어르신 100세대에 삼계탕 나누며 지역사회 공동체 실현에 기여
구리시
구리농수산물공사 농수산愛 봉사단 회원들이 24일 복 나눔 '삼계탕 데이' 봉사를 하고 있다. /구리농수산물공사
경기 구리농수산물공사는 24일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과 협업해 무더위에 지친 지역 내 독거 어르신을 위해 복 나눔 '삼계탕 데이' 봉사를 했다.

이번에 실시한 봉사는 '삼계탕 데이' 공사가 후원한 기부금으로 진행됐다.

이번 봉사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며 사회적 네트워크를 추구하는 공사의 가치를 관심과 돌봄이 필요한 이웃에게 적재적소의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한다는 취지에서다. 구리시 슬로건인 '즐거운 변화 더 행복한 구리시' 구현에 부합한다는 점에 그 의미가 있다고 공사측은 설명했다.

이날 행사는 김진수 사장을 비롯한 농수산愛 봉사단이 참여해 구리시 지역 내 독거어르신 100세대를 대상으로 삼계탕 재료 손질부터 어르신 가정까지 직접 배송하는 찾아가는 봉사로 펼쳐졌다.
김 사장은 "이번 봉사활동은 오는 25일 중복을 맞아 무더운 여름과 장마로 지친 독거 어르신에게 힘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실시됐다"며 "지속적으로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더욱더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구성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