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업그레이드 및 신규 컬러 ‘실버크로스 듄’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팝업이벤트에서는 △브랜드스토리와 148년의 역사 등을 이야기하는 브랜드 존 △실버크로스의 전제품을 확인할 수 있는 제품 존 △기능 부분을 직접 체험하고 설명을 듣는 기능체험 존 △신규 컬러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뉴컬러 존 △퀴즈, 포토존, 경품 뽑기 등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 존으로 구성됐다.
브랜드 존은 148년 전통의 역사로 채워져 있는 공간으로 실버크로스가 영국 왕실에서 사랑받고 실제 사용된 사진들도 전시돼 있어 실버크로스의 전통을 경험할 수 있다.
실버크로스는 1877년에 설립된 유모차 브랜드로 엘리자베스2세 여왕의 유아기 시절부터 영국 왕실 전용 유모차로 인정받아 148년이 흐른 지금까지도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이다. 영국 왕실의 사랑은 현재까지도 진행형이며, 특히 2015년 샬롯 공주의 세례식에서 윌리엄 왕세자 부부가 직접 사용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팝업스토어의 주인공인 프리미엄 절충형 유모차 ‘듄’은 일체형 구조 프레임과 서스펜션으로 균형감 있게 무게를 지탱해 편안한 승차감과 함께 안정적인 핸들링을 제공한다. 또한 각 패브릭 색상과 조화를 이룬 샤인 펄 프레임으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오염과 구김방지에 특화된 패브릭으로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하여 많은 부모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절충형 유모차이다.
실버크로스 관계자는 “팝업 이벤트에서는 봄을 담은 따스한 색감의 ‘듄’ 신규 컬러를 볼 수 있으며, 현장 구매 시 특별한 구매 혜택 제공한다”며 “팝업 사전 예약 시 특별한 혜택과 팝업 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경험과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실버크로스 팝업스토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실버크로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팝업스토어 방문은 카카오 예약하기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