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현대백화점은 15~17일 에잇세컨즈·지오지아·내셔널지오그래픽 등 40여 개 브랜드에서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에게 10~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점포별로 식당가에서는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점포별 헤어숍·네일숍 등에서 젤 케어와 헤어 시술을 50% 할인해준다. 압구정본점 요가 전문 매장인 ‘자이 요가 스튜디오’는 회원권을 25% 할인 판매한다.
타임스퀘어에서도 각 매장에서 수험표를 제시하면 10~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브랜드는 원더플레이스·후아유·커버낫·폴스부띠끄·액센트 등 패션 매장이다. ABC 마트 그랜드스테이지에서는 수험표 또는 2001년 생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제시 시 20% 할인해 준다. 서가앤쿡은 수험표 지참 시 에이드 1병을 증정하고 수험표와 함께 서가앤쿡에서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
전자랜드는 12월15일까지 수험생을 대상으로 모바일 제품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행사 상품은 삼성전자·LG전자·애플의 모바일 제품이다. 또 수험생 구매자에게 스키장 1인 리프트 이용권과 장비 렌털 50% 할인권을 증정하고 전자랜드 멤버십까지 가입하면 커피 기프티콘을 추가로 제공한다.
|
한국파파존스는 수능할인 세트를 만들었다. 스와힐리어로 ‘다 잘될거야’라는 뜻을 가진 ‘하쿠나 마타타’ 피자와 스테디셀러 ‘수퍼 파파스’를 기반으로 사이드메뉴와 콜라로 구성돼 있다. 14일부터 20일까지 배달 및 포장주문 모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별도의 수험표 인증 없이도 주문할 수 있어 강점이다.
‘세븐스프링스’에서도 14일부터 24일까지 수험생을 위한 반값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결제시 올해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면 수험생 본인에 한해 반값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추가 메뉴에 한해서는 타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도 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에서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10%’ 프로모션을 17일까지 진행한다. 수험생의 스트레스를 날려줄 디저트 페어링 10종과 체력 보충할 수 있는 델리 페어링 5종을 10% 할인 판매한다.
|
랄라블라는 15~19일 수험생들을 위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매장에 수험표를 지참하고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어퓨·문샷 제품 구매 시 추가 할인해주며, KT와 LG유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하는 수험생 고객에게는 쿠폰을 제공한다.
화승의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 케이스위스·르까프·머렐은 17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한 고객에 한해 2019년 F·W 신상 쇼트패딩을 최대 50~60% 할인 판매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오는 24일까지 신상품 다운재킷을 30~40% 할인하는 ‘수능 응원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로모션은 밀레 멤버십 ‘엠포인트’ 회원에 한해 적용된다.
이 외에도 신라스테이는 2020년 1월31일까지 객실 패키지 예약 후 체크인시 수험표와 신분증을 제시하면 객실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30일까지 광화문·마포·서대문·역삼·서초·구로·울산·해운대(호텔별로 상이) 등 8개 호텔에서 오는 30일까지 뷔페 식사 이용시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은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이 ‘쏘도베 레스토랑’을 이용할 경우 테이블 1개당 수험생 본인 1인 포함 최대 10명까지 15%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