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하늘, 결혼 앞두고 악플러에 강경대응 “신지·베이비복스 루머 말도 안돼”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80902000903467

글자크기

닫기

온라인뉴스부

승인 : 2018. 09. 02. 09:04

이하늘, 결혼 앞두고 악플러에 강경대응 "신지·베이비복스 루머 말도 안돼" /이하늘 결혼, 이하늘 나이, DJ DOC 이하늘, 사진= DJ DOC 이하늘이 악플러에게 강경 대응할 것임을 선포했다.

이하늘은 지난달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맙다! 덕분에 각성했다. 그동안 나도 힘들게 참고 살았는데 주위에서 그러라고도 했고, 나 역시 원인 제공을 했으니 다시 긁어 부스럼 만들지 말자! 참고 참고 또 참고 살았는데... 이제 정말 한계를 느낀다"고 토로했다.

그는 "가는 길이 가시밭길이라도 가야겠다. 늦었지만, 구차하더라도 변명하고 해명하고 정면으로 부딪쳐 보는 거로"라고 말했다.

이어 "베이비복스를 내가 해체시켰단 말도 안 되는 조작 글 만든 이와 신지의 무대 공포증이 나 때문에 생겼다고 게시물 만들어 여론 조작한 XX들 힘들고 긴 싸움이 되겠지만 하나하나 찾아서 같이 똥 밭에서 굴러주기로 마음먹었다. 있는 것들은 변호사 준비하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하늘은 최근 17세 연하의 여자친구와 오는 10월 10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하늘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일각에서는 과거 이하늘의 행동을 회자시키며 비난하기 시작했다.

 
온라인뉴스부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