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7 교환·환불 고객에 통신비 7만원 추가 지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61013010007471

글자크기

닫기

김민수 기자

승인 : 2016. 10. 13. 11:14

삼성전자 '갤럭시노트7' 글로벌 판매·교환 중단11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7’ 글로벌 판매·교환 중단을 발표한 지난 11일 서울 올레스퀘어 매장 내 삼성 노트7 판매 중단을 알리는 안내문이 놓여 있다. /송의주 기자 songuijoo@
삼성전자가 갤럭시 노트7 교환·환불(개통취소) 고객에게 통신 관련 비용 7만원을 추가 지급하기로 했다. 기존 3만원 쿠폰 증정에 이은 두 번째 보상 비용이다.

삼성전자는 13일 갤럭시 노트7의 교환·환불을 진행하는 모든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삼성전자 모바일 이벤트몰 이용 쿠폰을 증정하고, 11월 30일까지 갤럭시 노트7을 ‘갤럭시 S7 엣지’ ‘갤럭시 S7’ ‘갤럭시 노트5’로 교환하는 고객에게는 통신 관련 비용 7만원을 추가로 지급하겠다고 밝혔다.

비용 지원에 대한 세부 절차는 이동통신사와 협의 후 추가 안내할 예정이다.

모바일 이벤트몰은 삼성전자 고객을 위한 전용 쇼핑몰로서 생활용품, 뷰티, 패션, 식품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삼성페이 또는 삼성 멤버스를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환불 또는 타사 모델로 교환하는 고객도 외부 접속 링크를 별도로 제공해 이용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노트7으로 큰 불편을 겪으신 고객분들께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해당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삼성전자 전 임직원들은 고객께서 겪는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갤럭시 노트7의 교환과 환불(개통취소)은 최초 구매처(개통처)에서 가능하며,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김민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