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알찬교육컨설팅, 입시컨설팅 실전 창업 교육과정 모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51214010009504

글자크기

닫기

전희진 기자

승인 : 2015. 12. 14. 11:22

'윤슬' 5기 내년 1월 5일 신청마감…1월 10일부터 7주간 실전수업
매니지먼트 입시컨설팅 및 학습컨설팅 전문 알찬교육컨설팅은 내년 1월 10일부터 시작하는 대학입시컨설팅 실전 전문가 양성 및 창업 교육과정 ‘윤슬’ 5기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온라인에서 ‘대치동 개구리쌤’으로 알려진 전관우 알찬교육컨설팅 대표가 이번 과정의 모든 교육을 직접 진행하며, 상담과 학생부 분석·컨설팅보고서 작성 및 실제 작성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실전 연습하는 실전 적용 위주로 수업을 실시한다.

‘윤슬’은 알찬교육컨설팅의 실전 전문가 양성 창업 교육프로그램이다. 알찬교육컨설팅에 따르면 기초부터 심화단계까지 배운 상황에서 실전 적용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혼란스러워 하는 대학입시컨설턴트들을 최고의 실력가로 양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아무 것도 모르고 도전하는 사람이 소화해내기 힘든 실전 노하우를 수업하는 과정이며 유웨이·진학사·김영일교육컨설팅·한국교육컨설턴트협의회 등의 입시컨설턴트 심화과정 수강자나 기본적인 실력을 갖추고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번 5기 모집 정원은 12명으로 선착순 마감한다. 온라인 신청(http://goo.gl/forms/g1PfpCciOC)이 필수이며 마감기한인 내년 1월 5일까지 신청결제를 하면 같은 달 10일부터 7주간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3시간씩 실전 창업과정을 교육받게 된다. 교육장소는 알찬교육컨설팅의 컨퍼런스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전 대표는 “현재 혼탁해지는 입시컨설팅에서 제대로 된 상담방향을 제시하고 20여년의 경험과 4년간의 창업노하우를 전수함으로써 입시컨설턴트의 분석역량을 높여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냉정한 분석의 혜택이 돌아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전희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