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군포시민 반월호수 걷기대잔치 성료.. 1,500여명 시민 참여 가을 만끽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04010001154

글자크기

닫기

군포 장이준 기자

승인 : 2024. 11. 04. 10:55

하은호 시장 "시민과 함께 걸으며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기회였다"
clip20241104104415
하은호 군포시장이 지난 3일 시민 걷기대잔치에 참여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군포시.
지난 3일 경기 군포시 반월호수 수변공원에서 열린 시민 걷기대잔치가 시민들의 관심을 받으며 성료됐다. 1500여 명 시민들이 걸으면서 가을 정취를 즐기기에 충분했다.

이날 걷기행사는 바르게살기운동 군포시협의회가 주최·주관하고 시에서 후원했으며 초대가수 공연, 3.3㎞ 가량 호수 데크길 걷기, 잔치국수와 두부김치 나눔, 경품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졌다.

행사 참가 한 시민은 "오랜만에 가족들, 여러 사람들과 함께 어우러져 걸으며 대화도 나누고 맛있는 국수도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날씨가 좋아서 기분이 매우 상쾌하다. 앞으로도 이런 행사가 자주 열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군포시는 시민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행사장과 데크길 등에 공무원, 통장, 모범운전자회, 해병대전우회 등으로 구성된 안전요원 100여명을 배치하는 등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울여 단 1건 사고도 발생하지 않고 행사를 무사히 마쳤다.
이날 행사에 참여 하은호 시장은 "시민들과 함께 걸으며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기회였다. 행사준비에 힘써준 바르게살기운동 군포시협의회를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고종근 바르게살기운동 군포시협의회장은 "여러 시민들이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며 즐거워 하는 모습을 보니 기쁘다. 앞으로도 군포시 발전과 지역화합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장이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