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군산문화재단 ‘예술로 어울림’ 참여자 모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731010019276

글자크기

닫기

군산 박윤근 기자

승인 : 2024. 07. 31. 09:41

근로자·시민 수요 반영한 11개 교육 개발 및 무료 제공
군산문화재단 누리집과 설문지를 통해 참여 신청 가능
[예술정책과]군산예술로어울림참여자모집
전북 군산문화재단이 근로자와 지역주민의 수요를 반영한 11개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2024 예술로 어울림' 참여자를 모집한다.

31일 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과 재단이 주관하는 사업이다.

행사는 군산국가산업단지 근로자와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문화예술교육의 참여 기회를 높이고 문화예술 향유의 격차를 줄이기 위해 진행된다.

모집 기간은 오는 8월 15일(목)까지로 △핸드폰으로 브이로그 만들기 △그림일기와 에세이 책 만들기 △다양한 재료들로 콜라주 미술작품 만들기 △군산 바닷가 쓰레기로 업사이클 제품과 창업 아이디어 만들기 △편안한 몸과 마음으로 단련하고 창의무용 만들기 △근로자 밴드 만들기 △버려지는 옷과 패브릭으로 물건 만들기와 전시 준비 등 총 8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특히 이번 2024 예술로 어울림은 정주 지역과 업무 지역에서의 접근성이 높은 오식도동 복합문화센터를 비롯하여 금암동 군산콘텐츠팩토리, 나운동 JB문화공간에서 진행되며, 참여자의 부담은 줄이고 문화예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무료로 제공된다.

프로그램별 세부 안내는 군산문화재단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교육 참여 신청은 설문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받고 있다.

프로그램 문의는 군산문화재단 문화예술지원팀으로 하면 된다.
박윤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