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대경경자청, 바이오헬스 산업 발전 박차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521010010475

글자크기

닫기

대구시 장경국 기자

승인 : 2024. 05. 21. 14:21

바이오헬스케어 기업 6개사, 벤처캐피탈 10개사 참여하는 바이오헬스케어 기업 투자 네트워킹 DAY 개최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이 주최하고 포항 테크노파크와 포항바이오기업협의회가 공동 주관하는 바이오헬스케어 기업 투자 네트워킹 DAY가 22일 포스코 국제관에서 열린다.

이번 투자 상담 회는 바이오헬스 유망 기업과 투자사 간 네트워크 활성화를 통한 투자 생태계 조성과 투자유치 채널 구축을 목적으로 한다.

행사 당일 6개의 바이오헬스케어 기업이 각 기업별 핵심기술과 아이디어를 발표하고, 투자자들로부터 투자유치를 유도한다.

발표 기업들은 20분 동안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고, 10분 동안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다.

바이오헬스케어 참가 기업으로는 ㈜헬시버디, ㈜바이오엔, ㈜딜라이트푸드, ㈜쓰리브룩스테라퓨틱스, ㈜카멜바이오사이언스, ㈜옴니아메드 등 6개사가 있다.
벤처캐피탈로는 포항공과대학교 기술지주㈜, KDB산업은행, ㈜패스파인더에이치, 키움인베스트먼트, 인라이트벤처스, 쿼드자산운용, 아주IB 투자, 흥국증권.신한캐피탈(Co-GP), 솔리더스인베스트먼트, 스틱벤처스 등 10개사가 참여한다.

이현모 기획행정실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바이오헬스케어 기업들이 더 많은 투자 기회를 얻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 하겠다"고 말했다.
장경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