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청소년 재능 자양분 ‘아트밸리 아산 뮤지컬 아카데미’ 스타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511010005142

글자크기

닫기

아산 이신학 기자

승인 : 2024. 05. 11. 19:34

아트밸리 아산 제1기 뮤지컬 아카데미
박경귀 아산시장이 지난 9일 개강식을 가진 아트밸리 아산 제1기 뮤지컬 아카데미 단원을 격려하고 있다.
문화예술 교육을 통한 창의적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아산형 교육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된 '아트밸리 아산 제1기 뮤지컬 아카데미'가 문을 열었다.

이 과정은 박경귀 시장, 박해미 교장, 단원 20명과 강사진이 참석한 가운데 9일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별관 어울림실에서 개강식을 가졌다.

12일 아산시에 따르면 청소년 뮤지컬 아카데미는 수준 높은 교육 제공을 위해 지난 3월 뮤지컬 배우 박해미를 교장, 소프라노 김순영을 예술감독으로 위촉했다. 이들은 새롭게 발탁된 분야별 전문 강사진과 함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주 2회 2시간 수업을 진행한다.

박 시장은 축사에서 "아산시 청소년 뮤지컬 단원들의 성장을 위해 훌륭한 강사님들을 모셨다. 열심히 기량을 갈고닦아 박해미 선생님과 같은 훌륭한 배우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아트밸리아산유스밴드, 청소년 뮤지컬 아카데미에 이어 아산시 청소년들이 마음껏 꿈과 끼를 펼칠 수 있도록 '아산시 청소년 예술단'을 만들 계획"이라면서 "청소년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찾고 성장할 수 있는 지역 기반 조성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신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