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대구은행, 대구·경북지역 저출산 문제 해결위한 육아 지원 앞장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430010016956

글자크기

닫기

대구 권병건 기자

승인 : 2024. 04. 30. 15:08

저소득 가정 임산부 육아용품 세트 전달
이미지 DGB (3)
출산과 신생아 육아에 필요한 배냇저고리, 속싸개, 모자, 턱받이, 손싸개, 손수건, 방수요 등 육아용품 7종 세트가 포함된 iM맘키트를 지난 26일 대구은행 임직원과 대구은행 대학생 홍보대사가 직접 포장하며 지역민을 위한 나눔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대구은행
대구은행이 사회적 책임으로 대구·경북 지역의 저출산 문제 해결과 육아 지원에 앞장선다.

대구은행은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수성동 본점에서 지역 저소득층 가정 임산부 지원을 위해 출산 필수물품이 담긴 'iM맘키트' 전달식을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지역 대표기업의 사회적 책임으로 지역의 저출산 문제 해결 및 육아 지원에 힘쓰고 있는 대구은행은 아이를 출산해 양육에 최선을 다하고자 하는 지역의 저소득 가정을 위해 본 행사를 기획했다.

출산과 신생아 육아에 필요한 배냇저고리, 속싸개, 모자, 턱받이, 손싸개, 손수건, 방수요 등 육아용품 7종 세트가 포함된 iM맘키트를 지난 26일 대구은행 임직원과 대구은행 대학생 홍보대사가 직접 포장하며 지역민을 위한 나눔 활동에 참여했다.
이날 구성된 iM맘키트는 행정복지센터와 보건소 협력을 통해 대구·경북 지역 내 저소득층 가정 임산부 1540명을 대상으로 순차 배분될 예정이다.

김기만 부행장은 "iM맘키트 지원을 통해 임산부들에게 출산과 양육의 부담을 경감시켜주고, 아이와 부모가 함께 건강하고 밝은 세상에서 자라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저출산 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 나갈것"이라고 했다.

권병건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