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강승규 당선인 “예산군 중점사업 국비확보에 총력”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416010008679

글자크기

닫기

김관태 기자

승인 : 2024. 04. 16. 13:31

예산군 국회의원 당선인 초청 정부예산 확보 간담회 개최
예산군청 대회의실에서 강승규 국회의원 당선인 초청 예산군 간담회가 열리고 있다.
예산군 국회의원 당선인 초청 정부예산 확보 간담회 개최
강승규 국회의원 당선인(가운데)이 예산군 간담회에서 서류를 검토하고 있다.


"지역 국회의원으로서 최선을 다해 예산군의 정책 및 국비 확보를 뒷받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간담회에서 논의된 사업 및 제안이 정부 부처에 반드시 반영될 수 있도록 군에서도 함께 노력해주시기 바란다.".

강승규 제22대 국회의원 당선인은 지난 15일 예산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국회의원 당선인 및 도·군의원 초청 내년 정부예산 확보방안 및 현안사업 간담회에서 지역구 의원으로서의 각오와 당부를 함께 했다.

이날 보고회는 최재구 예산군수, 이상우 군의장, 방한일·주진하 충남도의원, 군의원 및 관계 부서장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중점확보 사업 102건, 국도비 2069억원에 대한 정책 논의가 이뤄졌다.
군은 이날 간담회에서 주요 현안으로 △2024년 민·관협력 지역상생협약 공모사업 △스포츠가치센터 조성사업 △그린바이오 벤처캠퍼스 조성사업 △천연물소재 전주기 표준화 허브 구축사업 △예당저수지 친환경 호수 조성사업 △생활자원회수센터 확충사업 △푸드테크 연구지원센터 구축사업 △덕산면 노후상수도 정비사업 △예산공공하수처리시설 증설사업 △농기계 임대사업장 조성사업 등을 설명했다.

최 군수는 "앞서 논의된 현안사업이 성공적으로 추진되기 위해서는 지역 국회의원의 도움이 절실하다"며 "새로운 내일, 하나된 예산을 위해 군 공직자들과 국회, 도, 군의회가 같이 힘차게 달리는 만큼 예산군의 앞날이 새로워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예산군 국회의원 당선인 초청 정부예산 확보 간담회 개최
국회의원 당선인 초청 예산군 간담회가 끝난 뒤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예산군
김관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