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하이랜드 그룹, 이천시에 1억 원 상당 육가공제품 기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816010008938

글자크기

닫기

남명우 기자

승인 : 2022. 08. 16. 10:11

이천시
하이랜드 미래재단이 12일 김경희 이천시장에게 1억 원 상당의 육가공제품을 기탁했다. /제공 = 이천시
하이랜드푸드 서용욱 대표이사는 12일 어려운 이웃을 위한 1억원 상당의 육가공제품을 이천시에 기탁했다.

국내 대표 육류 수입·유통 육가공품 제조 기업인 하이랜드 그룹은 '선한가치가 흐르는 행복한 세상'을 비전으로 하는 (재)하이랜드미래재단을 설립하여 상생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하이랜드미래재단은 건강한 사회를 위한 복지 및 기부사업과 더불어 유통산업의 효율적인 발전을 위한 연구 및 산학협동, 미래지향형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지원 사업에도 앞장서고 있다.

기탁식에 참석한 하이랜드푸드 서용욱 대표이사는 "최근 치솟는 물가로 소외계층의 어려움이 더 커지고 있는데 이번 기탁으로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하이랜드 그룹은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 나갈것"이라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요즘같이 어려운 시기에 이천시를 위한 큰 나눔을 결정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추석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기탁된 육가공제품은 이천시의 사랑나눔이천푸드마켓을 통해 기초생활수급가정, 독거노인, 조손가정 등 이천시 관내에 식품 나눔이 필요한 소외계층에 배분될 예정이다.
남명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