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함양군, 28일 ‘크로키키 브라더스 드로잉 서커스’ 야외공연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523010013118

글자크기

닫기

박현섭 기자

승인 : 2022. 05. 23. 11:37

오후 3시 상림공원에서... 팝페라와 함께하는 마술쇼보다 더 놀라운 미술쇼
20220523_112557
함양군 문화시설사업소는 5월 문화가 있는 날 행사 일환으로 28일 오후 3시 상림공원 야외(우천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크로키키 브라더스 드로잉 서커스 With POP’ 공연을 개최한다./제공=함양군
경남 함양군 문화시설사업소는 5월 문화가 있는 날 행사 일환으로 28일 오후 3시 상림공원 야외(우천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크로키키 브라더스 드로잉 서커스 With POP’ 공연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드로잉 서커스는 드로잉을 서커스와도 같은 화려한 포퍼먼스로 재탄생시킨 크로키키만의 새로운 공연 형태다. 이미 완성된 그림을 감상하는 것이 아닌 그림이 그려지는 과정을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그림이 완성되는 동안 관객들은 그들의 코미디에 웃게 되며 결과가 보이는 순간 생각하지 못한 반전을 맞이하게 된다.

가족, 친구, 연인 등 모든 형태의 관객 구성과 결합할 수 있는 레고 같은 공연, 어린이에게는 미술에 대한 관심을 성인에게는 일상 탈출의 웃음을 주는 놀랍고 흥미로운 공연으로 두 명의 광대가 그림을 그린다는 큰 테두리 안에서 댄스, 마임, 서커스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크로키키 브라더스’는 지난 2017년 부산국제연극제에서 은상과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했으며 tvN ‘문제적남자’와 EBS ‘딩동댕유치원’ 등에도 출연하는 등 현재 다수의 무대에서 활발하게 공연 활동을 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세대를 아우르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준비했다”며 “야외 공연이고 무료로 진행되는 만큼 많은 군민들께서 관람하시어 즐거운 시간을 가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현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