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주대 예술대학, 12월 13일까지 예련예술제의 달 축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91025010014343

글자크기

닫기

이신학 기자

승인 : 2019. 10. 25. 08:36

공주대 예술대 예련제
공주대 예술대학이 24일 2019 예련예술제를 개막한 한운데 국악공연을 펼치고 있다./제공=공주대학교
공주대학교 예술대학은 캠퍼스 일원에서 이달 24일부터 오는 12월 13일까지 ‘예술에 물들다! 2019 예련예술제의 달’을 주제로 예술축제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예련예술제에는 공주대 예술대학 8개학과(조형디자인학부 퍼니처디자인전공·세라믹디자인전공·주얼리디자인전공, 만화애니메이션학부 카툰코믹스전공·애니메이션전공, 게임디자인학과, 무용학과, 영상학과)와 학생회가 참여한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이번 예술제는 예술대학 재학생을 대상으로 예술제의 명칭을 공모해 ‘예련예술제’로 선정했다.

공주대는 그동안 학과(전공)가 각각 추진해 오던 졸업작품전시회, 과제전시회, 졸업작품발표회, 정기공연, 영상제 등을 예련예술제로 통합·승화해 한 달 이상 각종 전시회, 발표회, 경연대회, 스탬프를 모아라! 등을 통해 예술의 향연을 만끽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은 특별선물을 받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특히 지난 1년 동안 학생들이 다양한 비교과프로그램 활동을 통해 보고, 느끼고, 체험하며 배운 경험을 발표하는 소·나·기(소통·나눔·기쁨) 경연대회는 대학의 비교과프로그램을 홍보하는 기회이자 다른 학우들의 비교과프로그램 활동 참여를 유도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김정호 예술대학장은 예술제 기간인 12월 5일 학장실에서 소·나·기 경진대회 2019 입상자, 예술대학 학장상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을 가질 예정이다.
이신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