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가위 선물] 환절기 푸석한 피부를 매끄럽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80913010007799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18. 09. 14. 07:05

한코스메틱
한코스메틱
일교차가 큰 가을 환절기에는 피부가 민감해져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아침, 저녁으로 서늘한 바람이 불어 일교차가 커진다. 낮에는 강한 햇볕이 내리쬐는 더운 날씨라 피부 안팎이 건조해질 수 있다. 높아진 자외선지수는 피부 잡티를 일으키거나 피부 결이 거칠어지게 만든다.

한코스메틱의 자연주의 브랜드 ‘퓨어마인드 마스크’는 가을 환절기에 피부 걱정을 덜어주는 제품이다. 2015년 출시 이후 베트남·태국·캄보디아 등 동남아뿐만 아니라 미국·일본·홍콩 등지로 활발히 수출되고 있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받는 스테디셀러다.

아쿠아 마스크에는 피부 보습에 좋은 오이 추출물 등 성분이 들어 있다. 이에 따라 피부가 늘 건조한 부모에게 적당한 제품이다.

알로에 마스크와 지성 피부에 좋은 숯 마스크는 피부 트러블 등 고민을 가진 사춘기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숯은 뛰어난 세정작용과 흡착력으로 인해 피부와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함으로써 피부 정화 효과를 가져다 준다.

허니 마스크는 홍삼과 달팽이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각종 스트레스로 피부 탄력이 떨어져 있는 직장인들에게 적당하다. 오트밀 마스크는 화장을 매일 하는 대학생들이 사용하면 좋다.
한코스메틱의 마스크 제품들은 자연에서 얻은 천연성분으로 만든다. 그래서 피부가 수분과 영양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고밀착으로 오래 가는 순면 시트를 사용해 남녀노소를 불문한 모든 연령대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퓨어마인드 마스크 11종은 10장씩 포장돼 판매되며, 한코스메틱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 가능하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