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오수봉 시의원, 하남시장 보궐선거 출마선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70106010003746

글자크기

닫기

배문태 기자

승인 : 2017. 01. 06. 08:40

오수봉 의원님 반명함
하남시장 보궐선거 예비후보등록한 오수봉
오수봉 하남시의회 의원(더불어민주당)은 오는 4월 12일에 치러지는 하남시장 보궐선거에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오 의원은 지난 5일 하남시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뒤 하남시 신장동 자신의 선거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시민이 행복한 하남, 더불어 잘사는 하남, 미래가 있는 하남을 시민과 함께 만들기 위해 시장 보궐선거에 출마하기로 결심했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오 예비후보는 미리 배포한 출마선언문을 통해 “시장에 당선되면 시민이 주인이 되는 시정, ‘희망과 행복’이 있는 시정으로 시민이 원하는 확실한 변화를 이뤄내겠다. 시정을 혁신하고 지역경제를 살려 ‘더불어 잘사는 하남 건설’ 시민 여러분과 함께 하겠다”며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특히 “하남시가 수도권 최고의 개발지역으로 급부상하면서 많은 분들은 하남이 호재를 맞았다고 하지만 시민의 삶의 기반이 되는 변변한 일자리조차 없는 현실 속에서 수도권 최하 위권을 맴돌고 있는 낮은 고용율이 하남시의 현 주소”라며 “하남을 변화시켜 시민들이 안심하고 가정에 충실할 수 있도록 안정된 일자리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전남 여수 출신으로 서경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한 오 예비후보는 초대 하남시장 비서실장과 명지대학교 사회교육원 운동처방학과 강사 창우초등학교 운영위원장을 거쳐 제 6대 하남시의원에 당선, 후반기 시의장을 역임했으며, 전국 사회적경제 지방의원협의회 공동대표를 맡고 있다.

배문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