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GM, 독일서 액티언 출시…“유럽 공략 확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07010004055

글자크기

닫기

김아련 기자

승인 : 2025. 04. 07. 16:28

액티언 론칭 행사 진행
무쏘 EV 등 신모델 출시 예정
clip20250407160029
KGM이 지난 3~4일(현지시간) 독일 라이카 베츨라에서 기자단과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액티언을 론칭하고 시승 행사를 진행했다./KGM
KGM은 지난 3~4일(현지시간) 독일 라이츠 파크에 위치한 다목적 전시관 라이카 베츨라에서 액티언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행사는 액티언 제품 설명과 함께 시승 행사 그리고 스마트 폰을 활용한 촬영기법 강의와 트렁크 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KGM은 이번 론칭을 시작으로 독일에서 본격 액티언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과 함께 무쏘 EV와 토레스 하이브리드 등 신모델의 추가 론칭도 이어 나갈 계획이다.

행사에 참석한 기자단은 뛰어난 주행 성능과 조용한 승차감 그리고 넉넉한 실내 공간은 물론 쿠페 스타일의 세련된 외관에 오프로드 감성까지 담은 액티언의 상품성에 만족감을 보였다는 설명이다.

KGM은 지난해 독일에 유럽 직영 판매법인을 새롭게 설치했으며, 현지 마케팅과 판매 그리고 고객 관리 및 서비스까지 전방위 사업 체계를 통해 독일과 유럽 지역의 브랜드 이미지 관리는 물론 판매 전략 등에서 일관되고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구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서 KGM은 글로벌 시장 대응을 위해 지난 1월 튀르키예 액티언 론칭을 시작으로 2월에는 독일에서 대규모 딜러 콘퍼런스를 열었다. 지난 달에는 페루 관용차 공급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하는 등 해외 시장 판매 물량 확대에 나서고 있다.

KGM 관계자는 "이번 액티언 론칭은 유럽 판매법인 설립 후 새로운 KGM 브랜드로 갖는 첫 제품 출시 행사로 기자단 등 시장의 관심과 기대가 매우 크다"며 "이번 론칭을 시작으로 무쏘 EV 등 다양한 신모델 출시와 함께 글로벌 판매 네트워크와의 협력 강화 그리고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독일은 물론 유럽시장에 대한 공략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lip20250407160625
KGM 액티언./KGM
김아련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