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시 청소년 창의적인 성장 돕는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09010003606

글자크기

닫기

의왕 엄명수 기자

승인 : 2025. 03. 09. 12:02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시에 5천만원 지원, 청소년 문화·체육활동 활성화 추진
의왕시, 롯데
의왕시청소년재단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이 지난 6일 연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의왕시
경기 의왕시청소년재단(재단)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이 청소년들의 창의적인 성장을 위해 뜻을 함께하기로 했다.

재단은 최근 롯데프리미엄아울렛과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꿈누리 풋살 대회 운영 △의왕시 청소년 축제 참여 및 운영 지원 △청소년 오케스트라 연주회 운영 △청소년 댄스 경연대회 운영 등의 청소년 지원사업에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재단은 이번 협약으로 올 한 해 청소년 지원사업에 5000만원 상당의 인적·물적 지원을 롯데 측으로부터 받을 수 있게 됐다.

김성제 재단 이사장(의왕시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의왕시 청소년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각자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확대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앞으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과 함께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엄명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