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문경시, 설맞이 농특산물 특별 할인행사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105010001684

글자크기

닫기

문경 장성훈 기자

승인 : 2025. 01. 05. 14:34

직판장, 온라인 ‘새재장터’ 최대 22% 할인
문경 농특산물, 설 선물로 안성맞춤)
'설맞이 농특산물 특별할인행사' 포스터/문경시
경북 문경시는 설을 앞두고 문경새재직판장과 중부내륙고속도로 문경휴게소 상·하행선 직판장, 온라인쇼핑몰 '문경사랑새재장터'에서 오는 6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설맞이 농특산물 특별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물가로 인한 소비위축 및 불안정한 국내외상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들을 위한 지역 농·특산물 판매를 촉진하고 소비자에게는 할인 혜택을 제공해 상생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했다.

문경시에서 생산된 우수 농산물을 프리미엄 상품부터 가성비를 높인 실속형 선물세트까지 총 58종의 농·특산물을 기존 판매가격보다 최대 22% 저렴한 가격에 할인 판매하며 애플링 배칩, 명품 건 표고세트 등 3종 품목을 새롭게 준비해 소비자들의 호응에 보답할 예정이다.

문경시는 할인 품목 외에도 온라인쇼핑몰에 200여 종과 오프라인 매장 500여 종의 우수 농·특산물을 전시하고 판매해 2024년 한 해 동안 42억 원의 매출실적을 올려 전년 동기 대비 10% 신장하는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괄목할 만한 성과를 냈다.

신현국 시장은 "나날이 증가하는 문경시 농·특산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기대에 보답하고 소비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들에게 이번 할인행사가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설 명절을 맞아 문경의 우수 농특산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성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