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볼보 XC40 블랙 에디션, 온라인 판매 7분 만에 완판 인기 몰이

볼보 XC40 블랙 에디션, 온라인 판매 7분 만에 완판 인기 몰이

기사승인 2024. 10. 15. 17: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블랙 에디션만의 강력한 디테일
안전 기술·편의 사양 기본 적용
볼보자동차코리아, ‘XC40 블랙 에디션
볼보 XC40 블랙 에디션./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글로벌 베스트셀링 컴팩트 SUV 'XC40 블랙 에디션'이 온라인 판매 시작 7분 만에 완판됐다고 15일 밝혔다.

앞서 지난해 출시된 XC40 세이지 그린 에디션과 올해 상반기 출시한 XC40 다크 에디션은 온라인 판매 시작 각각 3분, 4분 만에 완판된 바 있다.

이번 XC40 블랙 에디션도 97대가 7분 만에 전량 판매되면서 컴팩트 SUV 세그먼트에서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블랙 에디션은 지난 2월 글로벌에서 세계 최초 공개된 한정판 모델로 최상위 울트라(Ultra) 트림을 바탕으로 블랙 에디션만의 강렬한 디테일이 담겼다.

외관은 오닉스 블랙 단일 컬러로 전면부 아이언 마크 로고, 후면부 레터링에 크롬 대신 블랙 장식이 들어갔다.

인테리어는 드리프트 우드 소재 대신 커팅 엣지 알루미늄 데코가 적용됐고 블랙 에디션에 어울리는 가죽 소재의 블랙 기어노브, 차콜 컬러의 시트 등이 적용됐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앞으로도 볼보자동차만의 스웨디시 감성과 매력을 가진 다양한 한정판 모델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