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일 선문대에 따르면 산학 상생 협력 기반을 마련하고 협력을 통한 취업 연계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지난 8일 보건의료관 3층에서 ㈜덴티스와 함께 학생-기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덴티스는 2005년에 설립된 치과 임플란트 전문 제조사로, 치과 임플란트, 바이오 머티리얼, 디지털 덴티스트리 솔루션, 치과 장비 및 의료기기 등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이 ㈜덴티스의 다양한 콘텐츠에 직접 참여하고, 기업과 교류하며 상호 이해를 넓히는 자리가 됐다.
㈜덴티스와 선문대는 향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학생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취업 연계를 위한 산학 협력을 추진할 계획이다.
행사에 참여한 선문대 치위생학과 3학년 김소명 학생은 "학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어 매우 유익했고, 앞으로도 이런 활동이 계속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심연수 치위생학과 교수는 "학생과 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산학협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으며, ㈜덴티스는 앞으로도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