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크록스, 글로벌 브랜드 엠버서더 ‘트레저’와 FW시즌 캠페인 전개

크록스, 글로벌 브랜드 엠버서더 ‘트레저’와 FW시즌 캠페인 전개

기사승인 2024. 10. 04. 18:1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FW시즌 신제품 출시 기념 캠페인 기획
image003
크록스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 트레저.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는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인 보이그룹 트레저와 함께 가을·겨울 시즌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크록스는 지난 4월 트레저가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이후 트레저와 함께 브랜드 정체성을 보여주는 글로벌 캠페인, 온·오프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왔다.

크록스는 하반기 상징적인 클래식 컬렉션의 가을·겨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지비츠™ 참'을 통한 슈즈 퍼스널라이제이션(개인에 맞춘)을 비롯한 크록스만의 정체성을 색다르게 보여줄 수 있는 '트레저x크록스' 캠페인을 기획했다.

한편 크록스 코리아 공식 SNS 채널에서 트레저 멤버들이 크록스 브랜드 연례 행사인 '크록토버'를 축하하기 위해 홈파티를 즐기는 컨셉의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