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토스 회원은 무료 배달” 요기요. ‘요기패스X with 토스’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03010001784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4. 09. 03. 13:45

요기패스X with 토스 출시
위대한상상이 토스와 제휴를 맺고 선보인 '요기패스X with 토스'.
배달앱 요기요 운영업체 위대한상상은 토스와 제휴를 맺고 토스 사용자에게 요기패스X 혜택을 제공하는 '요기패스X with 토스'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요기패스X는 무제한 무료 배달 혜택을 제공하는 구독 서비스다. 위대한상상은 요기패스X의 무료 배달 혜택을 제공하고자 토스와 제휴를 맺게 됐다.

현재 위대한상상은 최근 네이버멤버십플러스, 신한카드 등과의 제휴를 통해 할인 혜택의 폭을 넓히는 데 힘을 쏟고 있다.

'요기패스X with 토스'는 직전 4개월 동안 요기패스X 가입 이력이 없는 토스 고객에 한해 요기패스X 구독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토스 앱에서 요기요의 '무료배달 받기' 혜택 신청 후, 토스 인증을 통해 요기요 계정에 토스 계정을 연결하면 즉시 이용 가능하다.

요기요와 연동을 완료한 토스 고객은 요기요 앱 내 요기패스X가 붙은 가게에서 토스페이 결제 및 최소 주문 금액 1만 5000원 이상 주문 시 무료배달 혜택과 포장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위대한상상은 이번 제휴를 맞아 이날부터 요기요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이 가능한 토스 고객 전용 3000원 할인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