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SK스토아, 인플루언서 김준희와 ‘알렌오 스카프’ 론칭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02010000825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4. 09. 02. 13:25

1
SK스토아가 인플루언서 김준희, 부티크 디자이너 브랜드 알렌오와 손잡고 선보인 '알렌오 스카프'.
SK스토아는 인플루언서 김준희, 부티크 디자이너 브랜드 알렌오와 손잡고 '알렌오 스카프'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알렌오 스카프는 지난 3월 SK스토아와 김준희, 알렌오가 함께 선보인 자켓 2종에 이은 후속작이다. 당시 김준희 인플루언서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SK스토아 앱에서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만 할인 혜택을 제공한 결과 약 2억원의 판매 성과를 기록했다.

알렌오는 25년차 패션 디자이너의 부티크 디자이너 브랜드로 샘플, 패턴, 가봉, 메인 생산에 이르기까지 전 공정을 메인 디자이너가 조율하며 아이템을 만들어 내고 있다.

이번에는 가을철 여성 소비자층을 공략하기 위해 이번 스카프 상품을 준비했다. 알렌오 스카프는 △블랙 스트라이프 △블랙 도트 △호피 브라운 △스카이 블루 △네이비 패턴 등 총 5종으로 마련했으며, 오는 3일 김준희 인플루언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판매한다.
김준희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50% 할인 혜택과 함께 2개 이상 구매 시 15%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SK스토아는 오는 19~23일 인플루언서 김빈우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렌오 워싱 야상 점퍼와 비건 레더 자켓도 판매한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