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퍼스트 버서커: 카잔’(이하 카잔)이 ONL에서 강렬한 액션 플레이와 진면목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받았다.
카잔은 정식 출시를 2025년 상반기로 확정하고, 글로벌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테크니컬 클로즈 베타 테스트(TCBT)를 오는 10월 11일로 예고했다.
'게임스컴 2024'가 21일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이하 ONL)'로 화려한 막을 올렸다. 유럽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2024'는 ONL을 시작으로 21일부터 25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린다.
0
퍼스트 버서커: 카잔, 게임스컴 2024 ONL 현장
넥슨은 ONL에서 ‘카잔', ‘아크 레이더스’, ‘데이브 더 다이버’ 등 글로벌 기대작 3종의 신규 정보를 공개했다.
특히 카잔은 지난 20일 '게임스컴 어워드'에서 ‘최고의 플레이스테이션 게임(Best Sony PlayStation Game)’ 부문 후보에 올라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수상작은 심사위원단과 게임스컴 관람객, 시청자들의 투표로 선정되며 23일 오후 3시(현지시간, KST 오후 10시)에 발표한다.
1
1
카잔 트레일러는 3D 셀 애니메이션으로 시작했다. 이어 주인공 '카잔'과 보스 '블레이트 팬컴'과 치열한 전투 장면을 선보이며 현장에 모인 사람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한 창과 대검 등 다양한 무기를 활용한 전투도 공개돼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넥슨은 게임스컴 기간 '카잔' 단독 부스를 운영하며 첫 번째 공개 시연 기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