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하이트진로 ‘켈리’, 밀리의서재와 협업…소비자 이벤트 진행

하이트진로 ‘켈리’, 밀리의서재와 협업…소비자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24. 08. 14. 10: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하이트진로 켈리와 밀리의 서재의 협업.
하이트진로는 '켈리'가 전자책 구독 서비스 '밀리의서재'와 함께 온·오프라인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소비자들에게 독서와 맥주를 함께 즐기는 이색적인 경험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했다.

우선 전국 식당, 주점 등 유흥채널과 대형마트, 편의점 등 가정채널에서 켈리 구매자 대상으로 넥택 이벤트 '책, 맥 : 힐링을 위한 가장 완벽한 레시피'를 오는 9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켈리 500㎖, 330㎖ 병 제품에 부착된 넥택의 QR코드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밀리의서재를 구독하고 있지 않은 회원에 한하여 1개월 구독권이 지급된다. 구독권을 사용하면 경품 추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온라인 이벤트 '책, 맥 챌린지'도 선보인다. 밀리의서재 앱에서 참여 가능하며, 지정된 도서 1권을 읽고 앱 내 '독서 다이어리'에 나만의 힐링 레시피를 올리면 켈리와 밀리의서재 협업 배지를 제공한다. 배지를 받은 구독자를 대상으로 켈리 스페셜잔 및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무더운 올여름을 시원하고 즐겁게 나기 위한 다양한 브랜드 활동들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하이트진로는 켈리와 밀리의서재의 협업을 기념한 동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켈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