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BMW코리아, 다음달 말까지 BMW 밴티지 앱 ‘여름 기획전’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807010003843

글자크기

닫기

김정규 기자

승인 : 2024. 08. 07. 13:22

여름 휴가 시 다양한 혜택 마련한 여름 기획전
통합 서비스 제공하는 BMW 밴티지 앱 회원 대상
사진-BMW 코리아, BMW 밴티지 앱 여름 기획전 진행
BMW 코리아가 BMW 밴티지 앱을 통해 여름 휴가철 맞이 'BMW 밴티지 여름 기획전'을 진행한다./BMW코리아
BMW 코리아가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BMW 밴티지 앱을 통해 여름 휴가철 맞이 'BMW 밴티지 여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다음 달 30일까지 약 2개월간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은 'BMW 밴티지' 멤버십 회원이 여름 휴가 중 활용 가능한 다채로운 혜택을 쉽게 누리며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먼저, 멤버십 회원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국내 대표적인 휴양지인 제주와 부산 등의 특급호텔에서 BMW 전용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객실 예약 시 최대 66%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국내 유명 여행지의 관광 시설 및 프로그램을 예약하거나 대리운전 또는 탁송 서비스 이용 시, 혹은 제주에서 렌터카 대여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BMW 밴티지 여름 기획전에서는 해외여행 시 필요한 혜택도 준비했다. 국내외 항공사의 항공권이나 기내 면세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고, 멤버십 등급에 따라 세계적인 프리미엄 아울렛 '비스터 컬렉션' 등에서 고급스러운 제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BMW 밴티지는 자동차 업계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BMW 코인' 생태계를 통해 모빌리티와 여행, 문화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정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