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임영웅, 군고구마 장사→트로트 스타까지…KBS LIFE서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703010002382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4. 07. 04. 00:00

임영웅 KBS
임영웅의 과거 방송 출연 모습을 담은 '임영웅 특집' 방송이 KBS LIFE를 통해 공개된다/제공=KBS LIFE
'국민든든채널' KBS LIFE가 7월 주말 동안 임영웅의 과거 방송 출연 모습을 모아 시청자들에게 공개한다.

추운 겨울, 노래를 부를 곳이 많지 않아 돈을 벌어야 했던 28살 청년이 있었다. 이 청년은 고구마통 앞에서 노래를 부르며 가수의 꿈을 키웠다. '아침마당' 꿈의 무대에 도전하며 당당하게 군고구마 장사를 하고 있다고 밝힌 이 무명 가수는 이제 전 국민이 아는 '국보급 트로트 스타' 임영웅이 됐다.

KBS LIFE 측은 2016년 '전국 노래 자랑'에 출연한 임영웅의 자료부터 '마이 리틀 히어로'까지 특집 편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국 노래 자랑'에 '포천의 영웅'으로 참가한 임영웅의 앳된 모습부터 2018년 '아침마당' 꿈의 무대에 도전해 5연승을 기록했던 그의 연대기를 확인할 수 있다.

임영웅 스페셜 특집에는 임영웅의 솔직 담백한 LA 여행기를 그린 총 5부작의 '마이 리틀 히어로'도 포함될 예정이다.
한편 임영웅 스페셜 특집은 7월 한 달간 매주 주말 오전 8시부터 밤 12시까지 KBS LIFE 채널을 통해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