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6월 초특가 대전 나서는 유통업계…상반기 최대 규모

6월 초특가 대전 나서는 유통업계…상반기 최대 규모

기사승인 2024. 05. 31. 10:1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쿠팡, 경주월드와 캘리포니아비치 종일권 특가
쇼핑엔티, '쇼핑대축제 T페스타' 진행
인터파크커머스, 12일까지 '메가세일' 개최
신세계면세점, '럭셔리 브랜드 페어'서 최대 80%↓
‘경주월드’와 ‘캘리포니아비치’ 종일권 특가 판매
유통업계가 상반기 최대 규모의 할인전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다시 한 번 고객들의 눈길 사로잡기에 나선다.

31일 업계에 따르면 쿠팡이 6월 1일 단 하루 와우회원 전용 할인 코너인 '골드박스'에서 경주월드와 캘리포니아비치 종일권을 특가에 판매한다.

캘리포니아비치 하이시즌(7월 1~19일) 종일권은 성인 2만900원, 청소년·아동 1만1900원에 제공한다. 각각 정상가인 5만4000원, 3만8000원 대비 61~69% 할인한 것으로 업계 최저가 수준이다. 골드시즌(7월 1~31일) 종일권도 어른 2만5900원, 청소년·아동 1만4900원으로 최대 69% 할인한다.

경주월드 종일권은 성인 2만9900원, 청소년·아동 1만9900원으로 최대 45% 낮췄다. 캘리포니아비치와 경주월드 특가 상품은 6월 1일 오전 7시부터 쿠팡 '골드박스'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쇼핑엔티 24년 상반기 티페스타
데이터홈쇼핑 쇼핑엔티는 6월 3~16일까지 올해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전인 '쇼핑대축제 T페스타'를 진행한다.

특히 매일 100% 당첨되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매일 자정 모바일 앱에서 열리며 참여 시 1000원, 2000원 적립금 또는 6000원의 더블 쿠폰이 지급된다. 1일 1회 응모 가능하다. 여기에 T페스타 전용 쿠폰과 장바구니 쿠폰 2종을 행사 종료까지 횟수 제한없이 무제한 지급 해 최대 10만원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일 카테고리별로 대표상품을 선정해 할인하는 24시간 특가상품도 있다. 방송 상품의 경우 △밀레골프 2024년 최신상 남성 아이스쿨 셔츠 △풀리오 무선 종아리 마사지기 △오디브 셰인느 블라우스 3종 △임성근 버섯파불고기 △스킨에셋 선크림 등을 최대 57% 할인한다. 모바일 전용 상품에서는 △아디다스 남녀공용 엔트라다 쇼츠 반바지 1+1 △김소형 흑염소 스틱 △인터쿡 다이아몬드 후라이팬1+1+1 등을 최대 80% 저렴하게 내놓는다.

이 외에도 카테고리별 약 500여개 상품을 행사 기간 한정 할인제공한다.

쇼핑엔티 운영사 티알엔 관계자는 "역대급 이벤트와 가격 혜택을 담아 쇼핑대축제라는 타이틀에 맞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방송과 모바일을 통해 기분 좋은 쇼핑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기획전 이미지
인터파크커머스는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프로모션 '메가세일'을 6월 1~12일까지 진행하고 식품, 생필품, 뷰티 등 주요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특히 PB 화장품 브랜드 '이클리모이'를 비롯해 한국 인기 뷰티 브랜드를 해외 시장에 역직구로 선보인다.

특히 행사 첫 날인 1일은 '국내산 완도 지주식 곱창김'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이외에도 △헤막 탈모 샴푸 △김정문알로에 수딩 토너 △일회용 변기솔 등 생필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선보인다. 모든 메가세일 제품은 무료 배송이다. 초특가 제품 리스트는 매일 자정 공개된다.

행사 기간 내 1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의 10%(최대 5000원)에 해당하는 S머니를 제공한다. 또 매일 진행되는 '럭키라운지'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대 20% 할인 쿠폰, 1만원 할인 쿠폰, 2000 Q포인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4일 연속 출석 시 1000 Q포인트, 28일 연속 출석 시 1만 Q포인트도 추가로 준다.

이와 함께 일본 등 해외 주요 플랫폼과 연계해 인터파크쇼핑의 PB 화장품 브랜드 '이클리모이' 제품을 비롯해 국내 인기 뷰티 제품들을 대거 역직구한다. 이클리모이 니들샷·스킨케어·헤어케어 등을 최대 62% 할인가에 일본 소비자에게 선보인다. 가수 홍진영씨가 개발한 화장품 브랜드 '시크블랑코'의 일본 유통 파트너로 파운데이션·틴트·미스트 등도 초특가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모다모다 샴푸, 폴라탐 스킨케어, 딘시 선케어 등 국내 뷰티 브랜드도 해외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장덕래 인터파크커머스 마케팅본부장은 "앞으로도 국내는 물론 해외 소비자에게도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신세계면세점 럭셔리 페어
신세계면세점은 6월 20일까지 인기 명품 브랜드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럭셔리 브랜드 페어'를 개최한다.

럭셔리 브랜드 페어에서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럭셔리 패션을 비롯해 화장품, 향수, 시계, 주얼리, 주류 등 약 100개 브랜드를 20~80% 낮춘 가격에 선보인다.

럭셔리 브랜드 페어에는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하는 보테가 베네타, 페라가모, 막스마라, 알렉산더 맥퀸 등과 함께 끌로에, 에르노, 오프화이트 등의 럭셔리 브랜드와 면세 쇼핑에서 인기가 높은 고급 시계 브랜드도 참여한다.

개성 있는 디자인과 방수 등 기능성으로 연예인 군 입대 필수품으로, 또 최근에는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로 인기가 오르고 있는 카시오 시계도 전 품목 30% 할인한다.

이외에도 조니워커 블루 등과 같은 인기 주류와 라프레리, 로라 메르시에 등 화장품, 로에베, 에르메스 등과 같은 향수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행사는 명동점, 부산점,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명동점 11층에 특별 매장도 마련된다. 이곳에는 90% 할인 상품도 마련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과 즐거운 쇼핑을 제공하기 위해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