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상반기 최대 규모’ 여름맞이 프로모션 선보이는 패션 플랫폼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531010016812

글자크기

닫기

서병주 기자

승인 : 2024. 05. 31. 10:13

W컨셉, 최대 90% 할인 '더블유위크' 개최
에이블리, 전 카테고리 할인 ‘에누리 세일’ 실시
[사진자료
W컨셉의 '더블유위크' 이미지.
상반기를 마무리하는 6월을 맞아 패션 플랫폼업계가 다양한 혜택과 상품군을 앞세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31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W컨셉은 상반기 최대 규모 쇼핑 행사 '더블유위크'를 다음달 3일부터 12일까지 열흘 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60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90%의 높은 할인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늘의 특가 △파격 릴레이 세일 △최대 90% 할인쿠폰 발급 이벤트 △신규 가입 4종 패키지 등의 쇼핑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매일 오전 10시에 인기 아이템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오늘의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리엘 레터 플리츠 스커트, 오블라 플라워 펀칭 버킷햇 등 단독 상품부터 모한 미디 드레스, 몽돌 원턱 와이드 슬랙스까지 W컨셉 MD가 엄선한 아이템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W컨셉에서 인기가 높은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을 24시간동안 높은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는 '파격 릴레이 세일'도 준비했다. 시티브리즈와 루에브르, 시야쥬, 틸아이다이, 마르디 메크르디 등 13개 브랜드 세일을 릴레이로 선보인다. 또한 350여 개 인기 브랜드에 적용 가능한 20% 할인쿠폰과 30% 할인쿠폰도 추가로 발급한다.

이 기간 자체 라이브 방송을 켜고 '더블유위크 라이브'도 3회 진행한다. 다음달 4일에는 6개 브랜드의 컨템포러리 스타일, 7일에는 단독 빅3브랜드, 11일에는 라메레이 등 W컨셉 내에서도 인기 높은 디자이너 브랜드 라이브가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브 참여 브랜드 대상으로 적용 가능한 20%, 30% 쿠폰과 라이브 전용 더블 5% 쿠폰을 동시에 발급해 이 기간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블유위크를 기념해 최대 90% 할인쿠폰을 발급하는 '랜덤 쿠폰 이벤트'를 마련했다. 20%부터 최대 9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고, 매일 회원 당 1회 참여 가능하다. 꽝을 뽑은 고객에게는 10%, 15% 할인쿠폰을 발급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박석영 W컨셉 전략마케팅담당은 "상반기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블프급 할인 혜택을 선보이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더블유위크를 통해 입점 브랜드가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지 자료] …여름 패션, 뷰티, 라이프 상품 할인 판매
에이블리의 '에누리 세일' 이미지.
에이블리 역시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 '에누리 세일'을 다음달 3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다. 다가오는 무더위에 다양한 여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에이블리에선 누구나 할인받으리'라는 의미를 담아 행사명을 정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에이블리는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총 30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모든 회원에게 지급한다. 구매 금액별 할인 쿠폰을 다양하게 구성해 필요할 때마다 원하는 상품을 더 자주, 많이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 쇼핑 편의성을 제고했다. 기획전 기간 동안 매일 1000 포인트를 조건 없이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포인트는 상품 결제 단계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1억 나눠 갖기' 프로모션으로 혜택을 더했다. 에누리 세일 기간 동안 이벤트 페이지 내 '오늘의 1억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참여 완료되며, 응모 고객 대상 총 1억 원 상당의 쇼핑 지원금을 랜덤 지급한다.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퍼빗'과 '블랙업' 등 인기 쇼핑몰이 선보이는 여름 신상품 및 스테디셀러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지오다노'와 '나이키', '젝시믹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반소매 티셔츠, 반바지, 애슬레저 등 패션 상품과 '헌터', '락피쉬' 등 여름 슈즈 브랜드의 샌들, 슬리퍼 등을 최대 93% 할인 판매한다.

뷰티관에서는 '롬앤', '페리페라', '스킨푸드', '에뛰드', '클리오', '바닐라코' 등 뷰티 브랜드의 색조 및 스킨케어 상품과 '낫포유 클리어 바디미스트', '유케이 슈가링 셀프 왁싱 세트', '이지엔 푸딩 염색약' 등 여름 필수 헤어, 바디 상품을 최대 89% 할인가에 선보인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계절이 바뀌고 외출이 늘며 쇼핑 수요가 증가하는 시즌, 에이블리에서 원하는 패션, 뷰티, 라이프 상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에이블리의 고도화된 AI 개인화 추천 기술을 통해 취향에 맞는 상품을 발견하고 다양한 기획전 혜택으로 부담 없는 쇼핑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병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