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 편리, 원스톱 생활 인프라 갖춰
병원 등 의료시설도 인접…도보권에 학교 많아
|
힐스테이트 청주센트럴2차는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에 지하 6층~지상 49층, 2개 동, 258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은 84~197㎡로, 84㎡에 가장 많은 212가구가 배정돼 있다.
단지는 청주고속터미널 복합개발의 랜드마크인 '청주 센트럴시티' 내 주상복합아파트로, 원스톱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단지 내에 현대아울렛 청주점이 입점할 예정이다. 청주 최초 MX관을 갖춘 메가박스와 녹색휴식공간, 공연문화가 있는 페스티벌 가든도 조성된다. 홈플러스·현대백화점·롯데아울렛 등의 대형 쇼핑시설과 충북대병원·하나병원·청주현대병원 등 의료시설도 가깝다. 도보권에 강서초·풍광초·서원중·서현중·충북대 부설고 등이 있다.
인근에 위치한 충북선 청주역과 KTX오송역을 통해 전국 주요 지역으로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중부고속도로로 연결되는 청주 강서 하이패스IC가 개통돼 고속도로 진입도 수월하다. 단지가 청주시의 주간선도로인 가로수길과 제2순환로 교차 지점에 들어서 중부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 제3순환로 등 핵심 교통망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도 있다.
또 제2순환로와 제3순환로를 통해 청주산업단지·청주테크노폴리스·오창과학산업단지 등으로 편리하게 오갈 수 있다. 따라서 이곳에 입주한 기업인 LG화학·LG생활건강·LG에너지솔루션·SK하이닉스·SK케미칼·에코프로·에코프로비엠 등으로 출퇴근하기도 쉽다.
단지는 4베이 맞통풍 구조(일부가구 제외)에 조망권 및 남향 위주로 배치된다. 내부는 2.4m의 높은 천정고와 함께 현관 팬트리, 안방 드레스룸, 세대별 지하창고 등이 마련된다. 단지 최상층인 49층에는 청주시 최초로 스카이 커뮤니티가 조성된다.
견본주택은 청주시 흥덕구 비하동 일원에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