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영업으로부터 발생하는 이익 측정 지표인 상각 전 영업이익(EBITDA)은 1년 전보다 13억 2000만원 증가했다. 올 1분기 매출은 전년 대비 17.8% 증가한 684억원으로 집계됐다.
KFC는 대표 메뉴를 활용한 특별 구성 메뉴 제공, 40주년 기념 프로모션 운영 등 고객 경험과 혜택을 늘리려는 노력이 실적 개선으로 연결됐다고 분석했다.
또한 징거슈퍼박스, 통다리슈퍼박스 등 슈퍼박스의 판매 호조로 충성 고객을 잡아두고 신규 고객을 늘렸다고 강조했다.
KFC코리아 관계자는 "시장 상황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전략적인 사업 운영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