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흘간 모바일 및 TV 전 채널서 진행
|
4일 CJ온스타일에 따르면 5일부터 14일까지 10일간 모바일과 TV 전 채널에서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을 개최한다. 회사는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모바일부터 TV, 유튜브까지 CJ온스타일이 보유한 전 채널을 통해 행사를 전개해오고 있다.
올해 상반기 컴온스타일은 '세일보다 더 큰 페스티벌'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행사에서는 매일 최대 20% 할인에 2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멤버십 고객은 상시 5% 할인, 신규 고객에게는 행사 기간 5% 중복 쿠폰을 제공한다.
상반기 컴온스타일이 선보이는 카테고리는 뷰티와 헬스, 명품, 패션, 여행 등이다. 각 분야의 전문 쇼호스트와 인플루언서, 상품기획자가 선정한 '100대 브랜드 대전'에서 신규 브랜드를 모바일 앱 숏폼으로 만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이날까지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알림 설정시 총 1000만원의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5일 오전 9시에는 3만원 상당 혜택을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컴온스타일 시그니처 상품 '컴온 쇼핑패스'를 한정 수량 판매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컴온스타일은 모바일과 TV를 넘나드는 쇼핑 편의를 집약한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라며 "안방과 모바일로 체험하고 소통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을 다채롭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