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고동진 강남병 후보 “강남 발전 위해 헌신”…한동훈 위원장, 고동진 후보 지지 호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325002035002

글자크기

닫기

안정환 기자

승인 : 2024. 03. 25. 20:46

고동진 “40여년간 대한민국 경제 발전 이끌며 쌓은 역량을 사회에 환원하겠다”
고동진 국민의힘 강남병 국회의원 후보(오른쪽)가 지난 19일 오전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국민의힘 중앙선대위 발대식 및 공천자대회에 참석해 한동훈 총괄선대위원장으로부터 강남병 22대 총선 후보 공천장을 받았다. /사진=고동진 후보 캠프
고동진 국민의힘 강남병 국회의원 후보는 지난 24일 선거사무소(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그랑프리앤상가)에서 개소식을 열고 총선 승리를 다짐했다. 

이날 개소식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선거사무소를 개방하는 ‘열린 개소식’ 형식으로 진행됐다. 배현진 송파을 후보, 서명옥 강남갑 후보, 박수민 강남을 후보를 비롯해 강남구병 지역 정치인과 지지자, 지역주민 등 약 700여 명이 방문해 성황리에 개최됐다.

고동진 후보는 이날 개소식에서 “우리는 지금 수많은 도전에 직면해 있다”며 “지난 40여 년간 대한민국의 산업과 경제 발전을 이끌며 쌓은 경험과 역량을 우리 사회에 환원하고자 한다”고 출마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강남은 대한민국의 경제중심지이자 초국가적 거점도시”라며 “강남의 발전이 곧 대한민국의 발전이라는 막중한 책임감으로 일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고 후보는 주요공약으로 △상속·증여세 공제한도 확대 △종합부동산세 폐지 △강남지역의 재건축·재개발 신속추진 △삼성동과 잠실운동장을 잇는 MICE 벨트 조성 등을 제시했다.

한편 고동진 국민의힘 강남병 국회의원 후보가 지난 19일 오전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국민의힘 중앙선대위 발대식 및 공천자대회에 참석해 한동훈 총괄선대위원장으로부터 강남병 22대 총선 후보 공천장을 받았다. 

고동진 후보는 “집권 여당의 힘 있는 후보로 본선에서 승리해 야당의 무책임한 선동을 막고 대한민국 발전을 이뤄내겠다”고 밝혔다.

한동훈 총괄선대위원장은 후보들에게 “지난 4년 국회는 민생을 논하는 국정의 장이 아니라 특검과 탄핵이 남발되는 전쟁터였다”면서 “국민을 섬기는 자세, 국민의 따끔한 지적을 귀하게 받드는 자세만이 22일 동안 국민의 마음을 얻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국민 인재 영입’을 통해 국민의힘에 입당한 고동진 후보는 삼성전자 대표이사를 역임한 샐러리맨의 신화로 특히, 삼성스마트폰 갤럭시 성공의 주역으로 평가받고 있다. 현재 국민의힘 중앙선대위 부위원장, 국민의힘 강남병 조직위원장 등의 직책을 맡고 있다.

고동진 국민의힘 강남병 국회의원 후보는 지난 24일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열고 총선 승리를 다짐했다. 서명옥 강남갑 후보(왼쪽부터), 고동진 강남병 후보, 박수민 강남을 후보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고동진 후보 캠프
안정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