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렉서스, KPGA와 ‘렉서스 마스터즈’ MOU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322010012883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4. 03. 22. 09:25

렉서스 마스터즈, 총상금 10억원 규모 8월 개최
한국 골프 문화 활성화 기여
[사진자료] 렉서스코리아
21일 렉서스 강남 전시장에서 열린 '렉서스 마스터즈'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김원섭 (사)한국프로골프협회 회장(좌), 콘야마 마나부 렉서스코리아 사장(우) / 렉서스코리아
렉서스코리아는 저날 렉서스 강남 전시장에서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와 2024 시즌 KPGA투어 신설 대회인 '렉서스 마스터즈'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렉서스 마스터즈'는 올해 새롭게 신설되는 KPGA 대회로 총상금 10억원 규모로 8월 29일부터 9월 1일까지 4일간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4라운드 72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대회 장소 등의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렉서스코리아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국내 고객에 다양한 스타일과 가치를 선보이고자 골프와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오고 있다. 특히 이번 '렉서스 마스터즈' 대회 신설로 KPGA투어 및 한국 골프 문화의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콘야마 마나부 렉서스코리아 사장은 "장인 정신을 추구하는 렉서스와 골프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프로골퍼 선수들은 한 분야에서 최고가 되고자 하는 마음을 공통적으로 지니고 있다"며 "이번 렉서스 마스터즈 대회가 렉서스와 KPGA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토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렉서스코리아는 오센틱 럭셔리(Authentic Luxury)를 추구하며 상품, 판매, 서비스 등 활동 전반에 걸친 고객 감동을 통해 진정한 가치를 아는 사람들이 선택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