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떡볶이·김밥 등 국내 길거리 음식이 주목받고 있다고 보고, MZ세대(1980~2004년 출생)와 글로벌 소비자를 주요 타깃으로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내수용과 수출용 제품을 동시에 출시해 국내외 시장을 모두 공략키로 했다.
K스트리르 오리지널 떡볶이는 매콤달콤한 맛에 아워홈만의 분말 스틱 'K-디아블로 소스'를 추가했다. K스트리트 로제 떡볶이는 로제소스에 매콤함을 더했다.
고객이 한 손에 들고 먹기 좋은 컵 사이즈에 포크가 함께 동봉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뚜껑을 활용해 쉽게 덜어 먹을 수 있어 편리하다.
조리 방법은 떡과 분말소스를 컵에 넣고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뜨거운 물을 부어준 후 전자레인지에 2분간 조리하면 된다.
아워홈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날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K스트리트 컵 떡볶이 2종을 포함한 분식류 간편식을 최대 27%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