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남양유업, ‘아몬드데이’ 패키지 리뉴얼…“소비자 접점 강화”

남양유업, ‘아몬드데이’ 패키지 리뉴얼…“소비자 접점 강화”

기사승인 2024. 01. 12. 08:5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건강하고 맛있는 아몬드 음료' 기조로 패키지 리뉴얼 추진
(사진) 남양유업, 식물성음료 아몬드데이 신규 패키지
남양유업의 식물성음료 아몬드데이 신규 패키지. /제공=남양유업
남양유업은 식물성 음료 '아몬드데이'의 디자인을 새롭게 변경했다고 12일 밝혔다.

2022년 첫 출시된 아몬드데이는 동결분쇄 방식을 사용해 고유의 향과 풍미를 보존한 제품이다.

남양유업은 '건강하고 맛있는 아몬드 음료'를 기조로 패키지 리뉴얼을 추진했다. 다이어트, 건강관리 등을 목적으로 식물성 음료를 즐기며 맛에 대한 니즈도 강한 '헬시플레저'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는데 초점을 뒀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브랜드 인지도 강화와 함께 제품의 특징 또한 잘 드러낼 수 있도록 새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