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2024 신년사] 김광수 부안군의회 의장 “새로운 부안의 미래를 만들어 갈 것”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101010018723

글자크기

닫기

부안 신동준 기자

승인 : 2024. 01. 01. 14:09

김광수 의장
김광수 부안군의회 의장
김광수 부안군의회 의장은 1일 갑진년(甲辰年) 새해를 맞아 "새해에는 더 많은 도전이 기다리고 있다. 도전은 기회로 바꿀 수 있는 시작이다"면서 "부안군의회는 군민 여러분과 소통하고 협력해 지역사회의 발전과 군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 의장은 "지난해 동안 부안군의회는 군민 여러분과 다양한 분야에서 소중한 의견을 주고받으며 군민의 목소리를 반영하는데 노력했다"면서 "군민 여러분의 협력과 지지 덕분에 군민의 안녕과 발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추진할 수 있었다"고 소회를 밝혔다.

또한 "올해를 더 희망찬 미래를 여는 발전의 출발점으로 여겨 제9대 부안군의회가 해왔던 모든 일들을 점검하고 다듬어 전반기를 잘 마무리하고, 후반기 제9대 부안군의회가 안정적으로 시작할 수 있게끔 10명의 의원 모두가 협치를 바탕으로 새로운 부안의 미래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새로운 한 해, 새로운 시작이다"면서 "군민 여러분의 지지와 협력을 바탕으로 부안군의회는 더욱 열심히 노력하며, 군민 여러분과 함께 성장하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덧붙였다.
김 의장은 "올해 갑진년은 청룡의 해,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더 많은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리며, 올 한 해도 부안군의회와 함께 힘차게 나아가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동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